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호텔이 좀 더 먼곳에 있어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와야한다면 라임호텔이라고 이야기하면되. 같은 라인에 있기때문에 10발자국 정도 걸으면 입간판이 보일것이야. 사실 이동네 1세대 마사지 샵 사장님으로 같이 다니다보면 삐끼 삼촌들이 다 알아볼 정도로 감히 넘버원이야. 3층은 망고스파 공사중인데 여기가 또 기맥히다고 하니까 담에가보고 알려줄게.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 과정부터 한국어로 소통하며 예약을 진행하여 매우 간편하였으며, 프론트 직원 역시 한국어 소통이 원활하여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여러모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서 소개했던 오리엔탈 마사지샵과 비교했을 때도 우위를 가리기 힘듭니다. 태국은 우리가 카카오톡을 쓰는 것처럼 라인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 예약, 마사지샵 문의 등을 위해서는 라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 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가격은 참고용이며, 실제 방문할 때에는 가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발마사지에 머리/목/어깨도 약간 추가해서 받을 수 있는데 선택가능이다. 네이처랜드 스파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아이온 오차드, 마리나 베이 샌즈, 쥬얼 창기 에어포트 지점에서는 고급스러운 바디 스크럽, 럭셔리 골드 리추얼, 오가닉 진저 디톡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로컬 마사지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키요라 스파를 추천한다.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인천달리기 인천달리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